뉴스/홍보

첨부파일 제목 내용

주한미군 장교와 외국유학생, 달성군 찾아 “원더풀”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19-10-17
  • 조회수 : 57
   

▲ 주한미군 장교 및 가족, 대구지역 유학생 SNS 서포터즈 31명이 달성군 관광지를 둘러보는 팸투어를 가졌다.ⓒ달성군

  

대구 달성군(군수 김문오)은 주한미군 장교와 외국인 유학생 상대로 팸투어를 실시했다.

군은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달성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관광자원을 홍보하고 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해 주한미군 장교 및 가족, 대구지역 유학생 SNS 서포터즈 31명을 초청, 팸투어를 가졌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주한미군 홍보담당 및 행정업무 관계자 장교, 군무원들을 초청해 눈길을 끌었다. 달성군은 이번 팸투어를 계기로 부대 내 주요행사에 참가, 달성의 관광지를 홍보하는 등 향후 주한미군 관광객 달성군 유치에도 적극 나설 예정이다.

팸투어단은 올해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도동서원을 비롯하여 낙동강레포츠밸리, 송해공원, 사문진주막촌, 마비정벽화마을 등 달성군 대표관광지를 잇따라 찾고 체험했다.

참가자들은 “낙동강레포츠밸리의 수상레저는 미군들이 좋아할만한 스릴 넘치는 체험이며, 도동서원의 오랜 역사, 송해공원과 사문진주막촌의 이색적인 볼거리도 인상적이었다”며 “관광도시 달성군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는 시간이었다. 많은 이들에게 달성군 관광지를 알리고 공유하고 싶다”고 말했다.

김문오 달성군수는 “글로벌 시대 다양한 외국인들에게 달성군의 매력을 지속적으로 알려 관광의 중심지로서 더욱 성장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달성군의 각종 축제, 관광지 홍보 등을 이어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